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나주혁신장로교회와 후원금 전달식 진행
검색 입력폼
 
사회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나주혁신장로교회와 후원금 전달식 진행

나주혁신장로교회, 성도들의 모금을 통해 후원금 1천만원 기탁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위해 사용 예정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김수경)는 나주혁신장로교회(담임목사 박용주)로부터 전라남도 중부권(나주·장성·영광·함평) 내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1일(수), 밝혔다.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김수경)는 나주혁신장로교회(담임목사 박용주)로부터 전라남도 중부권(나주·장성·영광·함평) 내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21일(수),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2025년 12월 크리스마스 주간을 맞이해 나주혁신장로교회 성도들의 모금으로 마련됐으며, 전라남도 중부권(나주·장성·영광·함평) 내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위해 사용 될 계획이다.

박용주 나주혁신장로교회 담임목사는 “성도들과 함께 마련한 소중한 금액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용할 수 있어 기쁘다” 라며, “마음을 모은 따뜻한 손길이 아이들에게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김수경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 준 나주혁신장로교회에 감사드린다” 라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아동들이 어려움 없이 가정 내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 피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