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의회 백종한 의원,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검색 입력폼
 
수상

광주 서구의회 백종한 의원,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최우수의정단체에 ‘광주광역시 서구의회’선정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 수상으로 결실 맺어, 의정활동으로 주민과의 약속 지킬 것 다짐

광주 서구의회 백종한 의원 (사진=백종한 의원 제공)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여의도 정책연구원의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에서 광주서구의회가 최우수의정단체로 선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여의도 정책연구원은 지난 2017년부터 지방자치 활성화를 위한 주민 행복 정책을 시행한 우수한 의원을 선발하기 위해 매년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을 개최하고 있다.
광주 서구의회 백종한 의원(화정3동, 화정4동, 풍암동)은 20일 여의도 정책연구원에서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대상 ‘기초의회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에 백 의원은 “서구민을 위한 공약을 이행하여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것뿐인데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백 의원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2023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좋은조례’분야에서 「광주광역시 서구 난임극복 지원 조례」를 제정한 공로로 수상한 바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