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 신년인사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이날 행사에는 이혜란 복지가족국장, 이상봉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한봉순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행정국장을 비롯한 도내 각급 기관·단체장과 사회복지시설·단체장 및 종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사회복지인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제주지역 사회복지 발전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고승화 회장 퇴임 기념패 및 선물 전달을 시작으로, 신임 회장인 고관용 회장의 취임사와 새해 인사말씀, ‘도민 행복 기원’ 시루떡 커팅식,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 후에는 참석자들을 위한 떡국 식사 자리도 마련됐다.
또한 이날 고승화 이임회장의 가족은 신임 회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며 협의회의 발전과 도내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고승화 이임회장은 “협의회장으로서 보낸 지난 6년은 혼자가 아닌 여러분과 함께였기에 가능한 시간이었다”며 “현장에서 묵묵히 애써주신 사회복지인 여러분 덕분에 늘 든든했고 감사한 마음뿐”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병오년 새해에도 협의회가 도민에게 희망이 되고, 제주의 사회복지가 한 걸음 더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다.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고관용 회장은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협의회의 새로운 출발선에 서게 됐다”며 “병오년 새해에도 현장과 소통하는 협의회, 도민에게 신뢰받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 사회복지 가족들과 함께 손을 맞잡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장 먼저 닿는 따뜻한 복지 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01.09 (금) 1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