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서초등학교, 한마음으로 함께 즐기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 개최
검색 입력폼
 
교육

장흥서초등학교, 한마음으로 함께 즐기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 개최

‘웃음 팡팡! 감동 뿜뿜! 행복 쑥쑥!’

장흥서초등학교, 한마음으로 함께 즐기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장흥서초등학교(교장 홍성자)에서는 지난 11월 30일(토) 학부모회 주관(회장 백희란)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학부모회가 준비한 주먹밥, 오뎅, 떡볶이, 팝콘 등 맛있는 먹거리들이 있어 먹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었다.

1부에서는 교육공동체가 함께 선정한 애니메이션 영화를 예양관에서 함께 관람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영화’라는 매체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2부에서는 월출야영장에서 오신 강사분들의 진행 아래 명랑운동회를 하였다. 큰 공굴리기, 콩주머니던지기, 림보게임 등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부모님들과 함께 웃고 또 웃으며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5학년 이00 학생은 "아침밥을 안 먹고가서 배가 고팠는데 맛있는 어묵, 떡볶이, 주먹밥이 있어서 든든하게 먹고 놀 수 있었어요."라며 소감을 남겼다.

활동에 함께한 김00 학부모님은 "학부모에게나 아이들에게나 매우 뜻깊은 행사로 기억이 될 것 같고 행사를 준비하면서 많은 학부모님들도 학교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수 있게 되었고 아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서 준비하는 동안 매우 설레고 기뻤다."는 소감을 전했다.

학부모 이00님도 “이번 행사를 통해 학교와 학생과 학부모가 한뜻으로 어울어짐으로써 학교가 보다 더 가까워진 느낌이다.”는 감동을 전하셨다.

홍성자 교장선생님께서는 "앞으로도 행복한 장흥서초가 되기 위해 서로 노력하고 배려하며 오고 싶은 학교, 머물고 싶은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안전한 학교를 만들자”고 강조하셨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