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시도시관리공단 「동행」봉사단, 4년째 이어온 나눔보따리 배달 봉사활동 전개 |
공단은 2022년 아름다운가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올해까지 4년째 기부와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에도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연말 성금 100만 원을 나눔보따리 제작을 위해 기부했으며, 단순한 후원에 그치지 않고 직접 배달 봉사에 참여하는 실천 중심의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여수시도시관리공단 「동행」봉사단원들은 생필품 박스와 라면, 휴지 등으로 구성된 나눔보따리를 배달지에 맞게 분류해 각 배달 천사들의 차량에 싣고, 이후 각자 배송을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달했다.
봉사에 참여한 한 「동행」봉사단원은 “나눔보따리를 직접 이웃들께 전달하며 현장에서 함께하는 봉사의 의미를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작은 실천이지만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병구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 나눔이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에 필요한 봉사와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02.09 (월) 1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