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9개 읍면 순회 군민과의 대화 성료
검색 입력폼
 
무안

무안군, 9개 읍면 순회 군민과의 대화 성료

군민 목소리 직접 청취… 군정 반영 약속 대전환 무안시대’ 미래비전 공감대 형성

무안군, 9개 읍면 순회 군민과의 대화 성료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관내 9개 읍·면을 순회하며 추진한 ‘군민과의 대화’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군정 운영 방향과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군민들의 다양한 건의사항과 생활 불편 민원을 직접 청취해 향후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산 군수는 각 읍·면을 찾아 ▲RE100 기반 첨단 국가산업단지 조성 ▲K-푸드 융복합산업단지 조성 ▲신재생에너지 생산시설 확충 ▲농산업 AX 혁신 콤플렉스 조성 등 중장기 군정 방향과 주요 정책 과제를 설명하고, 군민들과 의견을 나눴다.

대화 시간에는 지역 발전 방안과 생활 SOC 확충, 농어업 경쟁력 강화, 정주 여건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의견이 제시됐으며, 무안군은 접수된 건의사항을 관련 부서 검토를 거쳐 군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김산 군수는 “군민들께서 현장에서 전해주신 의견을 통해 행정이 보완해야 할 부분을 다시 한 번 점검할 수 있었다”며 “제안된 의견들을 면밀히 검토해 군정에 충실히 반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은 이번 군민과의 대화를 계기로 군민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현장 중심의 행정을 통해 지역 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해 나갈 방침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