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경환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의원 예비후보 |
김경환 후보는 평생을 순천 원도심에서 살아오며 주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해 온 생활정치인으로, 지역의 크고 작은 현안 해결에 앞장서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 후보는 “원도심에서 살아온 시간만큼 주민들의 고충과 고민을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보고 느껴왔다”며 “이제는 말이 아닌 실천으로, 순천에 꼭 필요한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청년창업 지원 확대와 노인복지 강화,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핵심 과제로 제시했다. 특히 청년들이 도전하고 머물 수 있는 창업 환경 조성과, 어르신들이 체감할 수 있는 촘촘한 복지 정책을 통해 원도심의 지속 가능한 변화를 이끌겠다는 구상이다.
그는 “원도심 지역을 ‘보다 젊게’, ‘더 활기찬 소통 공간’으로 바꾸겠다”며 “지금보다 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는 능력 있는 참신한 일꾼이자, 언제나 낮은 자세로 주민 곁을 지키는 생활정치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강조하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김경환 후보는 중앙동 주민자치회, 바르게살기운동 순천시협의회, 삼산동 삼산봉사대, 원도심 상인연합회장, 강남로 상가번영회, 대한적십자 광주전남지사 대의원 등으로 활동하며 순천 곳곳에서 폭넓고 왕성한 봉사활동을 이어왔다. 현장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실천력을 바탕으로 한 그의 생활밀착형 정치 행보에 지역사회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2026.01.24 (토) 02: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