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드래곤즈·그러소 광양불고기, 아동 지원 위한 기부금 전달 |
전남드래곤즈는 1월 13일 구단 사무실에서 그러소 광양불고기와 함께 초록우산에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전남드래곤즈의 사회공헌 챌린지인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는 전남드래곤즈가 지역 기업과 협약을 맺고, 홈경기에서 득점할 때마다 골당 10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시즌 종료 후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25시즌 전남드래곤즈가 홈경기에서 총 36골을 기록함에 따라, 그러소 광양불고기는 총 36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아동 복지 및 보호를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그러소 광양불고기는 2024년부터 본 프로그램에 참여해 현재까지 누적 460만 원을 기탁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그러소 광양불고기 배영진 대표는 “전남드래곤즈와 함께하는 기부챌린지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남드래곤즈는 지역 기업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축구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과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01.14 (수) 23: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