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드래곤즈, 2026시즌 시즌권 판매 개시 |
이번 2026 시즌권은 차감형 카드 형태로, K리그2와 코리아컵(결승전 제외)을 포함하여 총 16회의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권종은 좌석 구역 및 혜택에 따라 플래티넘(VIP석), 프리미엄(T1 테이블석), 골드(W석), 옐로우(E,N,S석), 미르(N1 스탠딩석), 리틀(E,N,S석/초등학생용) 등 6개로 세분화되어 운영된다.
플래티넘(PLATINUM) 구매자는 광양축구전용구장 정문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며, 본부석에 위치한 VIP게이트로 입장하여 VIP라운지와 관람석을 이용할 수 있다. 판매가는 120만원이며 시즌권 카드와 함께 2026 윈드브레이커가 증정된다. 또한 방문 시 동반 1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본부석에 위치한 프리미엄(PREMIUM)은 최고의 시야를 갖춘 T1 2인 테이블석을 ‘나만의 좌석’으로 지정 가능하다. 판매가는 70만원이며, 시즌권 카드와 함께 용샵에서 판매 중인 2026 전남드래곤즈 풀마킹 유니폼 2벌이 주어진다. 플래티넘과 마찬가지로 정문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골드(GOLD)는 일반석보다 넓은 본부석 좌석에서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는 골드석 역시 골드 시즌권 구매자는 나만의 좌석 지정이 가능하다. 지난해 골드 시즌권 소지자도 경기별로 좌석을 예매해야 했던 불편사항을 개선코자, 한 시즌 고정으로 나만의 좌석으로 운영된다.
또한 시즌권 소지자 본인을 제외한 일행의 티켓 구매를 위해 일반예매 기간보다 앞서 자리를 선점할 수 있는 선예매 혜택도 주어진다. 골드 시즌권은 W1~W3 구역에 한해 판매되며, 풀마킹 쿠폰이 포함된 골드 시즌권의 가격은 20만원이다.
서포팅존인 N1 스탠딩석에서의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해 신설된 ‘미르(MIR)’ 권종은 9만 5천원에 판매 예정이며, 서포터즈 ‘미르’ 회
원에 한해 별도 판매된다. N1 스탠딩석을 제외한 일반석(E/N/S)에 착석할 수 있는 옐로우(YELLOW) 권종은 13만원에 판매된다. 마지막으로 초등학생 대상의 리틀(LITTLE) 권종은 8만원으로, 옐로우 권종과 동일하게 일반석 착석이 가능하며 카드와 함께 보급형 유니폼이 증정된다.
당일 입장권 대비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2026 시즌권은 권종별로 플레이어 에스코트, 장내 이벤트 등 구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추가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시즌권 판매는 온라인 NOL티켓을 통해 1월 8일부터 1월 3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와 NOL티켓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01.09 (금) 1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