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토리태권도장 최민규 관장 꿈지원단 위촉식 진행
검색 입력폼
 
사회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토리태권도장 최민규 관장 꿈지원단 위촉식 진행

(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토리태권도장 관장 최민규 꿈지원단 위촉 사진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본부장 오아름)은 토리태권도장 (관장 최민규)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굿네이버스 꿈지원단’으로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호남권역을 중심으로 꿈지원단을 위촉하여 꿈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진로탐색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토리태권도장 최민규 관장은 “여러분의 꿈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이 가장 큰 힘이에요”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들이 스스로를 믿고 끝까지 도전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오아름 본부장은 “아이들에게 포기하지 않는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신 최민규 관장님의 진심 어린 격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도 아동·청소년이 스스로의 가능성을 믿고 꿈을 향해 꾸준히 나아갈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꿈지원단’을 통해 지역 내 아동·청소년이 지속적으로 꿈을 꾸고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멘토링, 진로체험, 학습코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나눔인성교육과 세계시민교육을 비롯해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과 성장의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광주·전남지역 내 ‘꿈지원단’ 동참을 희망하는 사람은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