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여수대교클럽, 독거노인 건강종합검진 후원
검색 입력폼
 
여수

국제와이즈멘 여수대교클럽, 독거노인 건강종합검진 후원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국제와이즈멘 여수대교클럽으로부터 독거노인 건강종합검진 의료서비스를 후원받았다. (왼쪽부터 문성환 국제와이즈멘 여수대교클럽 회장, 정기명 여수시장, 이해옹 여수한국병원 원장)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국제와이즈멘 여수대교클럽으로부터 독거노인 건강종합검진 의료서비스를 후원받았다고 25일 밝혔다.

후원 전달식은 지난 24일 시장실에서 정기명 시장과 문성환 국제와이즈멘 여수대교클럽 회장, 이해옹 여수한국병원 원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국제와이즈멘 여수대교클럽은 여수한국병원을 통해 지역 내 어르신에게 건강종합검진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성환 국제와이즈멘 여수대교클럽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정기명 시장은 “이번 후원이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삶의 질도 크게 높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민관협력에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와이즈멘 여수대교클럽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독거노인 의료봉사를 펼치고 있으며, 어르신 21여 명이 건강검진을 받았다. 겨울철 연탄 나눔 및 이불 후원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