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대덕읍, 새해에도 따뜻한 손길 이어져
검색 입력폼
 
장흥

장흥군 대덕읍, 새해에도 따뜻한 손길 이어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정기탁 성금 2,841만 원 모금

장흥군 대덕읍, 새해에도 따뜻한 손길 이어져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장흥군 대덕읍은 지난해 12월부터 진행 중인 ‘희망2026 나눔캠페인’ 기부 행렬이 새해에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대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병석, 차종철)는 지난 21일 개최된 대덕읍 이장회의와 22일 열린 대흥회 행사에서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21일 이장회의에서는 이장자치회장 차종철, 전 총무팀장 김정우, 도동마을 황보석 이장이 각각 100만 원을 기부했으며, 중앙슈퍼, 대덕재가복지센터, 대덕회진장례식장, 천우식자재마트에서 각각 50만 원을 기탁했다.

이어 22일 대흥회 행사에서는 대덕읍민회, 주민자치위원회, 대덕읍교회, 대덕읍여자자율방범대, 대덕골프회원 일동, 금빛산업건설에서 각각 100만 원을 기부했으며, 대덕읍새마을부녀회, 남성의용소방대, 어촌계협의회, 청년회, 체육회에서 각각 50만 원을 기탁했다.

이 밖에도 별도의 기탁식 없이 개인과 여러 기관·사회단체에서 지정기탁한 성금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2,841만 8천 원의 성금이 모였다고 전했다.

송병석 대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기부에 동참해주신 지역 주민과 기관·단체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좋은 곳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내주신 성금인 만큼, 대덕읍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