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웅천 장도공원 경관조명 색상 시민 설문조사 실시

조명 연출에 시민 의견 반영… 공원 이용 만족도 및 야간 경관 품격 제고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8월 21일(목) 15:58
▲ 장도공원 경관조명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웅천동 장도공원에 설치한 경관조명의 연출 색상 선정을 위해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8월 21일(목)부터 9월 1일(월)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시는 최근 장도공원 야간 경관 개선과 시민 휴식 공간 활성화, 다양한 야간 볼거리 제공을 위해 경관조명을 새롭게 설치한 바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조명 색상에 대한 시민 선호도를 파악하고 향후 조명 연출에 반영함으로써 공원 이용 만족도와 야간 경관의 품격을 더욱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설문조사는 설문 링크(https://naver.me/5SSyDfAz) 또는 정보무늬(QR) 코드 접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장도공원은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찾는 명소인 만큼 조명 색상에 대한 시민 의견을 반영해 더욱 아름답고 쾌적한 야간 경관을 조성하고자 한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8340549965
프린트 시간 : 2025년 08월 21일 20:0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