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희망샘학교, 신한은행 호남본부로부터 학습환경개선 후원금 1천만원 지원

"청소년들에게 학습동기 부여와 사회 적응력 향상의 기회 제공“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1월 27일(수) 09:06
고창 희망샘학교, 신한은행 호남본부로부터 학습환경개선 후원금 1천만원 지원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신한은행 호남본부(본부장 김국환)가 26일 고창 희망샘학교를 찾아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실내·외 청소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청소년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학습 장비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창군 무장면에 위치한 희망샘학교는 학업 중단 및 부적응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입소해 학습, 상담, 진로 프로그램 등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이다.

신한은행 호남본부 김국환 본부장은 “아이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고, 학교와 가정, 사회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며 “자라가는 청소년들에게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희망샘학교 김정강 원장은 “사회의 관심이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아이들에게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3381724832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08일 15:4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