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 화순한양립스어린이집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11월 12일(화) 09:14
(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본부장 정용진)는 화순한양립스어린이집(원장 김미승)과 함께 약속의 시작’참여에 따른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달식 사진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본부장 정용진)는 화순한양립스어린이집(원장 김미승)과 함께 약속의 시작’참여에 따른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약속의 시작’은 유아교육기관이 해외국가와 국제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내에서 주도적으로 글로벌시대 공존과 공감에 대한 이해를 함양하고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유아교육기관의 주도적인 나눔 실천으로 유아들이 실질적인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김미승 화순한양립스어린이집 원장은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와 함께 해외 아동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원 아이들 뿐만 아니라 교직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수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장은 “굿네이버스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 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좋은 이웃들과 함께 국내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며 사업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는 유아대상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광주·전남지역 내‘약속의 시작’프로그램에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호남충청권역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3056454017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0일 05: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