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이오쓰리에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에내일이 빛나는 일상 후원물품 전달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을 통한 사회복지 기관 내 87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기탁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4년 09월 30일(월) 12:53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바이오쓰리에스(대표 김두운)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대삼)에 광주광역시 사회복지기관 대상으로 870만원 상당의 위생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전달식 진행하는 모습.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바이오쓰리에스(대표 김두운)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대삼)에 광주광역시 사회복지기관 대상으로 870만원 상당의 위생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바이오쓰리에스는 전남대 연구소 창업 바이오 기업으로 항바이러스 기능을 갖춘 작두콩 소재를 첨가한 위생제품을 개발 보급하고 있다. 특히 ‘노로-X 손세정제’를 개발 성과와 노력을 인정받아 ‘2023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심사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김두운 대표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함께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삶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했다”며 “더 깨끗할수록 더 나은 삶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항바이러스바이오소재의 신가치를 발견하여 인류건강 증진에 이바지하는 책무성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대삼 원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바이오 쓰리에스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광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행복파트너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준열 본부장은 “언제나 좋은 파트너로서 좋은 나눔에 참여하는 바이오쓰리에스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이웃들과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변화하는 광주 공동체를 만드는 사회복지 전문 NGO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2240878924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4일 01:3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