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진안군지부, 도농상생 일환 취약계층에 농산물(샤인머스켓) 나눔 실천

설 명절 맞이 이웃사랑 나눔 실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12일(목) 16:00
NH농협 진안군지부, 도농상생 일환 취약계층에 농산물(샤인머스켓) 나눔 실천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NH농협 진안군지부(지부장 한정호)는 NH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와 함께 지난 12일, 도·농상생 우리농산물 소비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한 농산물 샤인머스켓 600만원 상당을 진안군(군수 전춘성)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NH농협 진안군지부와 NH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에서 샤인머스켓(4kg) 200박스를 마련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으며, 해당 물품은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정호 지부장은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농협 진안군지부는 도농상생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진안군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NH농협 진안군지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 진안군지부는 도시와 농촌이 함께 상생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여, 농산물 소비촉진과 더불어 지역사회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에 기여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453936796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2일 20: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