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나눔복지재단 주암댐노인복지관, 설날 행사 및 개강식 성황리 개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11일(수) 21:29
K-water 나눔복지재단 주암댐노인복지관, 설날 행사 및 개강식 성황리 개최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사회복지법인 K-water 나눔복지재단(대표이사 박세훈)이 운영하는 주암댐노인복지관(관장 문응연)에서는 11일 설날 행사 및 2026년 노년사회화교육 개강식 행사로 ‘설레는 시작, 흥겨운 명절’을 복지관 이용 어르신 120여명을 모시고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기념하여 새해 인사와 함께 올해 운영될 평생교육 및 노년사회화교육 프로그램 소개, 설맞이 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사회 기관과 기업들의 후원이 이어지며 훈훈함을 더했다. 지역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농어촌공사, (재)우리정책연구원이 100만원 상당의 떡 세트를 후원해 어르신들에게 전달했으며, 주식회사 이륙플러스 도드람 한돈 김명관 대표의 돼지갈비 100인분 후원을 통해 풍성한 식사를 마련하여 대접했다.

행정안전부 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의 후원으로 진행된 애향예술단의 공연 한마당은 행사에 큰 호응을 얻었으며,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께서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마음을 모아줘서 정말 고맙고, 오랜만에 이웃들과 함께 웃으며 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행복했다”며 “복지관이 있어 든든하다”고 말했다.

주암댐노인복지관 문응연 관장은 “지역사회 각 기관과 기업의 관심과 후원 덕분에 어르신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주암댐노인복지관은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교육 및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434185775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2일 01: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