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수산부 남해어업관리단 사랑의 헌혈증 기부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11일(수) 20:59
해양수산부 남해어업관리단 사랑의 헌혈증 기부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해양수산부 남해어업관리단(단장 안명호)은 2월 10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원장 김선희)을 방문해, 직원들이 헌혈문화 확산과 청렴 실천을 위한 사랑의 헌혈 릴레이를 통해 모은 헌혈증서 27매를 기탁했다.

남해어업관리단은 혈액수급난 해소를 위해 5년째 헌혈증서 기부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누적 헌혈증서 510매를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남해어업관리단은 올해에도 해양 질서 확립과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청렴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남해어업관리단 안명호 단장은 “도민을 위해 자발적으로 헌혈릴레이에 참여해준 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주혈액원 김선희 원장은 “매년 사랑의 헌혈릴레이를 실천해 주시는 남해어업관리단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제주혈액원은 앞으로도 공공기관 협업을 통해 헌혈문화 확산과 도민의 생명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429720645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2일 01:0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