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예선요양병원, 설 명절 앞두고 남제동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10일(화) 14:20
순천예선요양병원, 설 명절 앞두고 남제동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순천시 남제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일 순천예선요양병원(이사장 유승필)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취약계층 세대를 위한 백미(10kg) 20포와 라면 2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기부된 물품은 남제동 지역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에 설 위문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순천예선요양병원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미란 남제동장도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온정을 베풀어 주시는 예선 요양병원 관계자께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소중한 마음을 담아 취약계층 세대에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순천예선요양병원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편안하게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미술치료, 음악치료, 원예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 나눔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373545264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0일 18:0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