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역전파출소, 설명절 전 협력단체와 합동 야간 방범활동 실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09일(월) 15:46
순천 역전파출소, 설명절 전 협력단체와 합동 야간 방범활동 실시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순천경찰서(서장 김대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안전하고 평온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지난 6일 자율방범대와 합동으로 야간 특별방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곧 다가오는 설명절 전·후 기간을 중심으로 추진되며, 귀성·귀경객 증가로 인한 각종 범죄 및 사고 예방 중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다중이용시설과 전통시장 등 취약 지역을 중심으로 순찰과 현장대응을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예방 순찰 활동은 ▲귀성·귀경객 증가로 범죄 및 안전사고 대비 ▲전통시장(아랫장 및 역전시장) 범죄취약지역 중심 순찰 ▲ 금은방 강·절도 범죄예방활동 순찰로 시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협력단체들과 함께 한 것이며 선제적 범죄예방 활동으로 범죄 분위기를 차단하는데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역전파출소장(경감 전일채)은 “명절 기간 중 치안 불안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고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평온하고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351837839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09일 19:5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