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순천시 매곡동에 이불 후원

설 맞아 지역 취약계층에 온정 전달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06일(금) 15:04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순천시 매곡동에 이불 후원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순천시 매곡동(동장 김순옥)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난 5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불 20세트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겨울철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보다 따뜻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탁된 이불은 매곡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순옥 매곡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평소에도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이웃돕기 후원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312785436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06일 17:5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