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 광주 북구청 찾아 후원금 전달 지역사회 지원 동참

주민 건강과 복지 기반 강화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2월 03일(화) 08:14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 광주 북구청 찾아 후원금 전달 지역사회 지원 동참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는 1월 30일(금) 북구청을 방문해 지역 주민을 위한 사회공헌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 상생을 위한 협력에 나섰다.

이번 후원은 지역 내 복지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주민 건강 관리 체계를 보다 안정적으로 뒷받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후원금은 북구청이 추진하는 주민 복지 향상과 건강 관련 공공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는 지역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예방 중심의 건강관리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취약계층 대상으로 한 의료·건강 지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부는 앞으로도 지자체와의 협력 체계를 강화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주민과 함께하는 공공의료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224647282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03일 13: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