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온뫔심리상담센터와 ‘좋은이웃센터’ 캠페인 참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좋은이웃센터’나눔 캠페인 참여 해외 아동 1:1 결연을 통한 정기적 나눔 실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1월 23일(금) 09:43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부)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윤주)는 온뫔심리상담센터(대표 지아가)과 함께‘좋은이웃센터‘캠페인에 참여 했다. 사진은 전달식을 진행한 모습.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김윤주)는 온뫔심리상담센터(대표 지아가)이‘좋은이웃센터’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온뫔심리상담센터는 상담사 모두 국내 상담분야의 최고 권위 있는 학회인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한국임상심리학회의 전문가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상담을 통해 우울, 무기력, 불안 등 정서적인 어려움이나 일상의 주요 스트레스와 번아웃증후군(소진감) 등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도움을 주고 있다.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에서 진행하는 ‘좋은이웃센터’캠페인은 NGO와 지역 내 가게와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지구촌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할 수 있도록 가게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기업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아가 온뫔심리상담센터 대표는 “아이 한 명, 한명의 삶에는 저마다의 이야기가 있으며, 온뫔심리상담센터는 아이들 곁에서 가장 먼저 아이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든든한 울타리로써 함께 걸어가는 이웃이 되고자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센터를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김윤주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뜻깊은 마음으로 함께해 주신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 도 든든한 울타리로써 더 많은 아이들이 존중받고 더 밝은 내일을 그려갈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나눔 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동참을 희망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를 통해 문의(연락처. 063-222-4157)하면 된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048943893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23일 12:5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