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전북지역본부, ㈜전북현대상용서비스 ‘그린리더클럽’ 위촉식 개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1월 22일(목) 13:40
㈜전북현대상용서비스를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으로 위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좌 : 초록우산 전북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 우 : 전북현대상용서비스 박연준 상무이사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초록우산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주식회사 전북현대상용서비스(대표 이중재)를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으로 위촉했다고 22일 밝혔다.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은 매월 10만원 이상의 정기후원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초록우산 후원자 모임으로, 지역사회 아동 복지 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전북현대상용서비스는 매월 50만원의 후원금을 약정하여, 국내 및 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결연후원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전북현대상용서비스 이중재 대표는 “초록우산과 함께 아이들이 더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애 본부장도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위한 나눔 활동에 공감하고 적극 동참해 주신 이중재 대표님께 깊이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1025715635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22일 16:4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