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한창산업과 장애아동 지원 위한 기부금 전달식 진행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6년 01월 15일(목) 11:12
전남드래곤즈, ㈜한창산업과 장애아동 지원 위한 기부금 전달식 진행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전남드래곤즈가 지역 기업과 함께 장애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는 전남드래곤즈가 홈경기 득점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구단과 기업이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나눔 프로그램이다.

전남드래곤즈는 1월 14일 구단 사무실에서 ㈜한창산업과 함께 희망찬특수어린이집에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전남드래곤즈의 사회공헌 활동인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한창산업은 2024년부터 본 챌린지에 참여해왔으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총 18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은 330만 원으로, 장애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해당 기부금은 장애아동의 교육 및 복지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창산업 한창리 대표는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남드래곤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나눔의 가치를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909365318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15일 20:5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