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부안지점, 부안군에 방한(warm)키트 기탁식 개최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2월 24일(수) 19:28
전북은행 부안지점, 부안군에 방한(warm)키트 기탁식 개최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전북은행 부안지점(지점장 신정화)은 지난 23일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방한키트 60세트를 부안군에 기탁했다.

‘방한(warm)키트 나눔’사업은 전북은행의 겨울철 대비 사회공헌사업으로 이번에 전달된 방한키트는 담요, 귀마개, 온열방석, 장갑, 핫팩, 수면양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운 겨울을 보다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정화 전북은행 부안지점장은 “추운 날씨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금융의 사회적 가치를 방한키트를 통해 전달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사회에 공헌할 방법을 꾸준히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전북은행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추위에 취약한 주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기탁된 방한(warm)키트는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615233248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5일 02: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