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성전면, 이웃돕기 성금 모으며 따뜻한 온기 전해

윤치열 대월 이장, 최춘성 장등 이장 총 100만 원 기탁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12월 16일(화) 15:05
강진군 성전면, 이웃돕기 성금 모으며 따뜻한 온기 전해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지난 16일, 윤치열 성전면 대월 마을이장과 최춘성 장등마을 이장이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총 100만 원을 성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두 이장은 이장이 된 첫 해를 맞이해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를 결심했다.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복지 소외계층의 긴급지원,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윤치열 대월 이장은 “이장으로서 첫 해를 맞아 지역사회를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춘성 장등 이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명종 성전면장은 “두 이장이 이장 취임을 기념하여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 우리 지역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www.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jungbonews.co.kr/article.php?aid=10450788496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17일 03: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