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금토금토 새연쇼 싸이버거의 스페셜 무대와 워터밤 이벤트 진행
검색 입력폼
 
서귀포시

서귀포시, 금토금토 새연쇼 싸이버거의 스페셜 무대와 워터밤 이벤트 진행

누적 관람객 1만 명 돌파한 ‘금토금토 새연쇼’ 특별공연

서귀포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누적 관람객 1만 명을 돌파한 ‘금토금토 새연쇼’가 8월 23일(토) 더욱 특별한 무대로 관객을 맞이한다. 이날 공연에는 독특한 콘셉트와 흥겨운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싸이버거’가 출연해,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관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워터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이번 특별 공연은 일상에 지친 시민 및 서귀포를 찾은 관광객 모두에게 신나는 음악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다. 가수 ‘싸이버거’가 관객과 호흡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워터밤 행사에는 물대포 2대가 준비되며, 관객들은 직접 물총을 지참할 수 있으며 우비가 제공된다고 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오는 8월 23일(토), ‘금토금토 새연쇼’ 특별공연 현장에서 싸이버거의 라이브 무대와 워터밤 이벤트로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하였으며, 또한, “금토금토 새연쇼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열린 무대”라며, “지난 7월 25일 첫 공연 이후 7회에 걸쳐 누적 관람객 1만 명을 넘어서며 서귀포시의 문화관광도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번 특별공연에도 시민과 관광객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