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순천문화재단, ‘2025 만날강좌’ 하반기 수강생 모집
검색 입력폼
 
순천

(재)순천문화재단, ‘2025 만날강좌’ 하반기 수강생 모집

오는 28일, 오후 4시까지 생활문화교육 7개 강좌 수강생 모집 일상과 문화예술이 다시 만날 순간

(재)순천문화재단, ‘2025 만날강좌’ 하반기 수강생 모집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재)순천문화재단(이사장 노관규)은 시민들의 문화예술 소양을 기르고 생활문화예술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2025년 시민생활문화교육 「만날강좌」 하반기 수강생을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후 4시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하반기 만날강좌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주 1회 2시간씩 총 12회차로 진행된다. 강좌별 모집인원은 20명 이내이며, 접수는 방문 또는 온라인 구글 폼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 하반기 강좌는 다도, 시낭송, 한국무용, 타로 심리, 플라워, 국악(장구), 목공예 등 총 7개 장르로 구성돼 있다. 세부 프로그램 명칭은 ▲향이 있는 차와 다식 만들기 ▲시극과 시낭송 ▲재밌게 배우는 한국무용 한량무 ▲타로 심리 상담 ▲유러피안 플라워 디자인 ▲장구는 못말려 ▲목공 DIY 교육이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만날강좌는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문화예술을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생활문화교육이다”며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문화교육 환경을 선제적으로 바꿔나가고 활성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문화재단 누리집(www.cfsc.or.kr) ‘재단소식’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자원운영팀(061-746-2916)으로 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