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 ㈜헤드아이티와 사랑 담은 쌀 전달식 진행
검색 입력폼
 
전북

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 ㈜헤드아이티와 사랑 담은 쌀 전달식 진행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는 ㈜헤드아이티(Head IT)와 협력하여 온기 나눔, 사랑을 담은 쌀 전달식을 4월 30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쌀 기부를 통해 기부와 나눔의 문화를 널리 확산시키는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헤드아이티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쌀 50포대(10kg)를 기부했으며, 기부된 쌀은 도자원봉사센터를 통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나눔의 손길은 소외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김재환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과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부와 나눔 문화를 더욱 널리 확산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영호 이사장은 “이번 전달식은 단순히 쌀을 기부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계기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헤드아이티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와의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을 강조하며, 이번 기부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