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신광면, 첫 ‘온기나눔 신광포차 자발적 기부 줄이어
검색 입력폼
 
함평

함평군 신광면, 첫 ‘온기나눔 신광포차 자발적 기부 줄이어

함평군 신광면, 첫 ‘온기나눔 신광포차 자발적 기부 줄이어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함평군 신광면이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한 ‘신광면 온기나눔 신광포차’가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연말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하교 후 간식 먹을 공간이 부족한 관내 학생들을 초대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함께 행사를 즐기는 등 세대와 계층 간의 교류의 장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3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약 300명의 주민이 참여했으며, 자발적인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행사에서는 주민들이 기부한 물품과 자원봉사자들이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심희숙 신광면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의 연대와 따뜻한 마음이 한데 모인 뜻깊은 자리였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영식 신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도 “지역 주민들의 온정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지원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