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제4기 광양읍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작품발표회 성료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제4기 광양읍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작품발표회 성료

퓨전장구 등 4개 공연, 캘리그라피 작품 40점 전시

광양시, 제4기 광양읍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작품발표회 성료
[정보신문 = 남재옥 기자] 광양시 광양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재율)가 지난 12월 11일 광양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제4기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작품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퓨전장구의 힘찬 공연을 시작으로 팬플루트, 라인댄스, 숟가락난타 총 4개 팀이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광양읍사무소 1층 로비에서는 수강생들이 직접 제작한 캘리그라피 작품 40점을 전시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해당 작품들은 약 일주일간 전시돼 읍사무소를 방문한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고재율 광양읍주민자치위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번 발표회를 위해 애써주신 수강생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더 많은 주민이 함께 행복을 나누는 발표회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미란 광양읍장은 “멋진 공연과 정성껏 준비한 작품을 선보인 수강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지원과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읍은 내년 시범실시되는 주민자치회와 협력해 주민 수요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주민 참여 확대와 주민자치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남재옥 기자 jbnews24@naver.com